Header Ads

삼원 Samwon restaurant

삼원 Samwon restaurant
한국식 소고기 전문 음식점



74 Dương Đình Nghệ,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한인이 운영하는 한국식 고깃집. 베트남 음식이 물릴 때 찾아주면 그리운 맛을 맛볼 수 있다. 기본상차림 일단 삼겹살2 목살2 주문 숯화력이 좋고 미리 초벌된채로 나와서 금방 익는다! 둘다 맛있는데 특히 목살이 완전! 맛있음 ㅎㅎㅎㅎㅎ청국장과 목살고추장찌개 징짜 오랜만에 한국적인 맛을 ㅠㅠ 너므 맛있게 잘 먹었다! 야외고 숯때문에 좀 덥긴하지만... 그걸 감수할만큼 고기와 찌개가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 케이마트 근처인데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야함 설명이 어렵다 ㅠㅠ

댓글 1개:

  1. 초벌구이 해주는 교민도 인정한 가성비 맛집 90%가 현지인 박작박작 합니다. 다낭 오래된 식당중 최고~

    답글삭제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