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사랑의 부두 Cầu Tàu Tình Yêu

사랑의 부두 Cầu Tàu Tình Yêu Đà Nẵng
산책 코스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구요;; 사진찍기 좋은 장소? ^^ ㅎㅎ .......언젠가부터 인가... '사랑의 부두'라는 곳이 생겼습니다. 이름 한번 잘 짓습니다...ㅋㅋ 상호 : 다낭 잉어분수상(잉어드래곤상), 사랑의 부두(선창장), DHC-마리나 주소 : 용다리 머리부분 바로 아래쪽 다낭에 오시면 누가 안알려줘도 "용다리"는 딱~ 봐도 알아봅니다. ㅎㅎ 용머리 바로 아래쪽에 위치 ~~!! 정확한 위치는 용다리 머리부분 좌측입니다.(미케해변을 바라보고...) 선착장에 커피숍도 있구요..바로 뒤에 DHC-마리나 유람선(푸드코트)도 있습니다. 보시면 알시겠지만...낮에가면 볼거 정말 없습니다...꼭 어두 컴컴해진 밤에 가셔야 합니다. ^^ ㅎㅎㅎㅎ 짠~~~~ 낮과 밤이 이렇게 다릅니다... 낮에는 사람들도 없어요;;; 여기가 사람들이 말하는 "사랑의 선착장", "사랑의 부두"입니다.... 사랑의 부두에는 현지인 커플들이 자주 찾는곳입니다..특히 둘의 이름을 새긴 자물쇠를 난간에 채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우리나라 남산타워에도 자물쇠가 그리 잘 팔린다고 하던데...비슷합니다) 요건...잉어분수상(잉어드래곤상) 잉어 분수상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자유 여행은 ...공부해야 합니다. ^^) 이 잉어 동상은 DHC-Marina 회사의 “선착장과 수상스포츠클럽” 프로젝트의 상징물이다. 이 동상은 강 쪽을 바라보고 있으며, 지지대의 높이는 4.3m이다. 동상의 높이는 7.5m로 희귀석 중에 하나인 자연산 흰 대리석 5.3m를 조각하여 만들었으며, 무게는 200톤에 달한다. 동상의 머리 부분의 무게만 수 십 톤이 나간다. 잉어 몸 부분은 단단한 비늘로 되어 있고, 용의 머리는 중생을 구원하는 비를 뿜는 잉어 드래곤의 전설과 같이 물을 뿜는 모습을 하고 있다. 머리 모습은 베트남 역사 중 가장 부유한 시대인 리 왕조 시대의 용 그림으로부터 가져왔다. 잉어 꼬리는 양쪽이 대칭을 이뤄 평화, 번영, 단결을 상징한다. 논늑 돌 마을의 유명한 예술가인 응웬훙씨와 30명의 숙련된 장인들이 3개월 동안 밤낮 교대로 작업을 하여 완성하였다. 완성된 잉어드레곤 동상은 논늑 돌 마을에서부터 선착장까지 육로와 수로를 통하여 운반하여 대형 크레인을 동원해 설치했다. 이곳은...평일 저녁에도 산책 코스로 좋구요... 주말(토요일, 일요일) 용다리 불쑈 구경하시구...잠깐 사진찍고 좋은 장소입니다..... 뒷쪽에 보이는 유람선이 "DHC-마리나"입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구요..~~~~여기는 유람선 부두를 위한 상징적 이미지로 선별하여 만들었으며, 한강의 동쪽 광경에 새로운 역점을 둔 것 이다. 잉어의 몸에는 예술적이고 든든한 비늘로 새기게 되고 용의 모습과 같이 변화시키는 잉어의 머리는 리왕조 시대의 용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비를 뿜을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잉어의 꼬리는 화평 -번영–단결로 향한다는 의미가 있는 무늬로 설계되었다.여기에서는 젊은이들이 서로 사랑을 고백하고 행복을 약속하는 장소로 여기는 사랑 방파제가 있다. 더불어 여기서 멀리 바라보면 용다리가 보여서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상적인 곳이다.

Trần Hưng Đạo, An Hải Tây, Sơn Trà, Đà Nẵng


용으로 변화한 잉어 돌상 그리고...사랑의 방파제
평일 저녁에도 산책 코스나 주말(토요일, 일요일) 용다리 불쑈 구경하기 딱 좋습니다.
이곳에서 고백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사진찍고 좋은 장소중 하나입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