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베베커피 BeBe Coffee

베트남 다낭 베베커피 BeBe Coffee Lounge In DaNang


영업시간 9:00AM ~ 10:00PM

Đà Nẵng, Sơn Trà, An Hải Bắc, Trần Hưng Đạo, Z47


배배커피 다낭 한강 강변에 위치한 커피라운지 입니다. 저희카페는 신선한 원두로 로스팅한 베트남만의 매력적인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도 판매중입니다. 베트남 다낭여행에서 정말 배불리 먹었던 커피가 있는데 그 이름은 " 코코넛 스무디 " . 코코넛 특유의 맛과 커피가 어울러진 코코넛 스무디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 종류중에 하나가 되었다. 이른 아침 조식을 먹고 코코넛 스무디가 생각이 났다. 베베커피의 오픈 시간을 몰라서 복불복이라는 생각으로 베베커피로 오토바이를 몰았다. 비가 온뒤라 그런지 강물은 불어나 있었지만 맑은 하늘에 기분이 상쾌해진다 호텔에서 9시쯤 출발해서 9시30분쯤 베베커피에 도착했다. 문을 안열었으면 어떡하냐 라는 나의 기우를 비웃기라도 하듯이 가게는 이미 오픈되어 있었고 베트남 아가씨들이 오픈준비를 하고 있었다. 코코넛 스무디 테이크 아웃 2잔을 주문하고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린다. 오픈시간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는데 일찍 나와준 직원들에게 무척이나 고마웠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