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한국과 공동으로 영화 제작

한국과 공동으로 영화 제작, 'Sunny' 베트남판도 포함
Tháng năm rực rỡ có làm nên chuyện khi góp tên vào danh sách phim remake của điện ảnh Việt

한국의 인기 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이 운영하는 CJ E&M 베트남과 호치민시의 제작 회사 HK필름은 공동으로 영화와 텔레비전 쇼를 제작하는 촬영소를 개설했다.

양사의 합작 회사인 CJ HK엔터테인먼트에서는 올해에서 내년까지 영화나 텔레비전 시리즈를 제작한다.

이 회사는 "베트남의 톱 스튜디오가 되는 것을 목표로, 연간 5개 작품을 제작한다"며 12월 말에 "Tháng năm rực rỡ(용화제목: Brilliant Months and Years, 한국 Sunny 리메이크)","Nguoi Bat Tu (영화제목: Immortality)"의 2개 작품을 공개한다.


"Brilliant Months and Years"는 대한민국의 대히트작"Sunny"의 베트남판으로 Nguyen Quang Dung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도시에 사는 여성의 사랑과 일을 둘러싼 드라마로 영화계 톱스타 Hoang Anh과 My Duyen 등이 출연한다.

"Immortality"는 베트남계 미국인의 빅터 부로 감독의 작품. 북부 베트남의 작은 마을에서 사는 여성이 주인공으로 Dinh Ngoc Diep, Quach Ngoc Ngoan 등 베트남 텔레비전계 스타가 출연한다. 프랑스 배우의 Francois Negret도 작품 중의 주요 배역을 맡은 전망.

작품에는, 꽝빈 성, 꽝닌 성의 아름다운 경관이 많이 등장한다.두 작품은 이미 촬영 종료하고 공개 준비에 들어간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