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Miss Globe 2017, 베트남 대표 정상

Miss Globe 2017, 베트남 대표가 첫 정상에 올라

미스 글로브 2017(Miss Globe 2017)의 결승 대회가 3일 밤, 알바니아의 수도 티라나에서 개최됐으며 베트남 대표의 Đỗ Trần Khánh Ngân씨가 왕관을 획득했다. 베트남 대표가 미인 국제 대회에서 미스에 오른 것은 처음이다.


결승 대회에는 세계 각국·지역에서 54명의 대표자들이 출전하고 민족 의상, 비키니, 이브닝 드레스로 심사가 열렸다.

Đỗ Trần Khánh Ngân 씨는 3월에 개최된 미스 투어리즘·베트남 2017에서 미스로 선정되면서 이번 대회가 첫 국제 대회 출전이었지만, 심사단의 캣워크(catwalk)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이 평가됐다.

민족 의상 심사에서 Đỗ Trần Khánh Ngân 씨가 착용한 Lê Long Dũng 씨의 디자인에 의한 아오자이도 그 화려함에서 큰 주목을 끌었으나 민족 의상 부문상은 아쉽게 니카라과 대표에게 넘어갔다.


톱 5는 발표 전에 사회자가 한국 대표에게 투표가 모인 것으로 보였지만 결과는 미스에 베트남 대표 그리고 준 미스 1위~3위에 수상한 필리핀 대표, 시베리아 대표, 알바니아 대표, 그리고 카보베르데 대표 등 5명이었다.

Đỗ Trần Khánh Ngân 씨는 1994년 동남부 지방 동나이 성에서 태어났고 현재는 호치민시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