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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베트남 전자 상거래 시장 진출에 관심

아마존, 베트남 전자 상거래 시장 진출에 관심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이 중국의 알리바바(Alibaba) 뒤을 이어 베트남에 진출할 계획을 수립하고 있는 것으로 베트남 전자상거래 협회(VECOM) 회장이 밝혔다.


VECOM의 한 소식통에 따르면, 지난주 개최된 VECOM 운영진과 Amazon Group 대표간의 만남에서 아마존의 대변인은 동남아 시장 진출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으며, 대표단은 전략적으로 베트남 시장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Amazon의 전략은 2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들은 베트남으로 물품을 수출하고, 베트남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을 수입할 계획이다.

또한, 아마존에서는 베트남 중소기업(SMEs)의 제품을 판매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다."고 VECOM 협회장은 언급했다.

이러한 움직임들은 베트남 중소기업 공동체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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