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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앱 ´Global 1Q´ 서비스 개시

KEB하나은행, 베트남 영업 강화…스마트폰뱅킹 앱 ´Global 1Q´ 서비스 개시
해당국 자동인식, 간편송금 메뉴 등으로 고객 편의성 한층 높여

KEB하나은행이 베트남에서 스마트폰뱅킹 앱 서비스를 시작해 현지 영업 강화에 나섰다.

KEB하나은행은 3일 글로벌 스마트폰뱅킹 앱 'Global 1Q'의 베트남지역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베트남 서비스를 계기로 Global 1Q의 손님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글로벌 은행들이 제공하던 스마트폰뱅킹 앱은 해당국가 선택이 필수였으나, Global 1Q는 별도의 국가선택 과정없이 해당국을 자동으로 인식해 손님은 로그인만으로 서비스의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로그인 후에는 간편한 모바일OTP를 발급받아 편리하게 이체 및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OTP 발급시 별도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점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구성된 초기화면에서 대부분의 거래가 가능한 점이 타행 서비스 대비 차별화된 특징이다.

KEB하나은행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간편송금’ 메뉴는 최근 이체/송금내역 확인 후 금액만 수정해 간단하게 송금할 수 있어 교포, 주재원은 물론 베트남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KEB하나은행은 Global 1Q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계좌조회 ▲대출조회 ▲국내외송금 ▲자동이체 ▲환율안내 ▲상품안내 ▲지점안내 ▲기업 결재함 등의 직관적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2015년 국내 은행 최초로 캐나다에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이 가능한 ‘Global 1Q’를 출시한 이래 중국, 인도네시아, 브라질, 일본, 파나마까지 글로벌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현재 총 24개국에 12개 법인, 16개 지점, 3개 사무소로 국내 시중은행 중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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