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모모랜드 신곡에 베트남 가수 에릭(Erik) 깜짝 출연

모모랜드, 신곡 ‘사랑은 너 하나’…베트남 가수 에릭(Erik) 깜짝 출연
호치민, 투 탄(Thu thanh) 기자] 베트남 최정상 스타가수 에릭(Erik)이 깜짝 출연한,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 뮤직비디오(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모모랜드는 3일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은 너 하나(MOMO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원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모모랜드의 연우, 주이, 혜빈, 나윤의 4인 4색 옴니버스 러브스토리가 예고됐다.

영상에는 베트남 국민가수 에릭(ERIK)도 깜짝 출연해 오는 7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는 모모랜드와 베트남 최정상급 스타 가수 에릭(Erik)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국내 최초로 한-베트남 동시 발매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모랜드가 오는 7일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 발매에 앞서 MV 티저를 공개한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최근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 신곡 '암쏘핫(I'm So Hot)'으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3관왕 석권,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 필리핀 최대 음원차트 1위, 일본, 베트남, 홍콩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전 세계 10개국 이상의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걸그룹의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