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박항서 감독 베트남축구협회와 3년 재계약 체결

박항서 감독, 베트남축구협회와 3년 재계약 체결…연봉은 미공개

박항서 베트남 축구국가대표 감독이 베트남축구협회(VFF)와 3년 재계약에 합의했다.

5일 있었던 재계약 체결에 대해 양측은 오는 7일 오전 10시30분(현지시간) 하노이 VFF 본건물에서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박 감독의 에이전트인 이동준 디제이매니지먼트 대표는 현지매체 VnExpress를 통해 "우리와 VFF는 11월5일 오후에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

모든 면이 만족스럽다. 베트남 축구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 감독과 VFF와의 현 계약은 내년 1월 만료된다.

양측은 지난 몇달간 재계약을 협상해 왔지만 결과를 내놓지는 못했었다.

이번 계약에서 박 감독의 연봉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월 5만불 수준이라는 얘기가 전해진다.

또한 계약기간은 내년부터 2023년까지 3년 더 베트남 축구와 계속 함께 할 것으로 확인됐다.

쩐 꾸옥 뚜언(Tran Quoc Tuan) VFF 부회장은 "우리는 과거와 미래의 더 높은 목표를 되돌아봤다”며 “박항서 감독은 새로운 계약에 매우 만족하고, 우린 계속해서 최대한의 대우와 지원으로 가장 좋은 조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재계약에 대한 협회의 입장을 전했다.

박 감독과 함께 한 지난 2년 동안 베트남 축구는 양적 질적으로 엄청난 발전과 결과를 얻었다.

따라서 박 감독과의 재계약 체결도 베트남 축구팬들의 큰 관심사이자 희망사항이었다.

그 동안 박 감독은 자신도 베트남에서 매우 기쁘고 연봉 문제가 재계약 협상테이블의 우선순위가 아니라 비전과 야망이 더 우선한다고 말해 왔다.

한편 종전 계약에서 박 감독의 보수는 한달 2만불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