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헬기투어! 헬리투어? 베트남 북부 홍강(Red River)

‘홍강(Red River) 투어는 헬리콥터로’…헬리투어 상품 등장
- 매일 오전 7시~오후 5시 운항…요금은 1인당 350만동(151달러)

베트남헬리콥터공사(VHC)가 베트남 북부 홍강(Red River)을 헬리콥터를 타고 둘러볼 수 있는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홍강은 중국 윈난성에서 발원하여 하노이 등 베트남 북부 여러지역을 거쳐 통킹만(Tonkin)에 이르는 강으로 수많은 지류가 있으며 홍강삼각주는 주요 쌀생산지다. .

이 ‘헬리투어’는 하노이 시내에서 15분 거리의 지아람(Gia Lam) 비행장에서 헬기를 타고 이륙해 롱비엔대교(Long Bien Bridge)-녓떤대교(Nhat Tan Bridge)-꼬로아 성채(Co Loa ancient citadel)-밧짱 도자기마을(Bat Trang pottery village) 등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돌며 홍강과 주변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헬리투어는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요금은 1인당 350만동(151달러)이다.

홍강 헬리투어는 지난 5월 하롱(Ha Long) 헬리투어에 이어 두 번째로 나온 것이다.
하롱 헬리투어는 티엔꿍동굴(Thien Cung)과 띠땁섬(Ti Top)을 포함해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하롱베이(Ha Long Bay) 및 비교적 덜 알려진 바이뚜롱(Bai Tu Long)을 둘러볼 수 있는 관광코스다.

하노이는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인 탕롱 왕궁(Thang Long Imperial Citadel)과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 베트남 예술박물관, 녓떤대교 등의 명소가 있으며, 특히 지난 2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역사적인 2차 북미정상회담 장소로 더욱 유명해졌다.

11월말 현재 하노이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은 600여만명으로 전년동기 대비 12% 늘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