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다낭노선기준 항공사별 수하물 규정

베트남 항공은 저가항공사가 아닌 만큼 수화물 규정 역시 대부분의 대형 항공사와 별 차이점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한국에서 베트남으로 방문하는 노선의 수하물 규정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미주, 일본에서 베트남을 방문하시는 분은 수화물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베트남 항공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베트남 항공의 위탁수하물 규정
크기를 간단하게 설명하면 캐리어 크기가 28인치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위탁수하물의 캐리어는 22인치, 24인치, 28인치로 나누어집니다.

그 중에서 흔히’대형 캐리어’라 불리는 크기는 28인치인데요, 28인치까지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 이상의 경우(예를들어 이민용 가방 등)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203cm 이하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베트남 항공의 기내수하물 규정
기내 수하물은 위의 표대로 최대 7Kg까지만 허용됩니다.

기내수하물 외에는 책, 노트북 등을 따로 들고 탑승하실 수 있으며, 무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베트남 항공 추가 수하물 규정
위탁 수하물을 추가에는 120USD (*부가세 별도) 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위탁 수하물의 20kg 규정을 초과할 경우 무게에 따라 아래와 같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만약 45kg를 초과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베트남 항공에 연락을 해야만 됩니다.

보조베터리, 휴대폰 등의 규정
보조베터리는는 국제 민간 항공기구 (ICAO)에 의해 정해진 규칙에따라 세계 모든 항공사에서 적용되고 있습니다.

베트남 항공에서는 위와 같은 수량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100wh를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mA로 변환할 경우에는 27,027mAh이하의 제품은 허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이나 카메라 등에 사용되는 보조베터리는 5,000 ~ 20,000 사이이기 떄문에 문제없이 반입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의 경우에는 약 3 ~ 5대까지는 문제없이 반입이 가능합니다만, 그 이상의 경우에는 세관의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다낭노선기준 항공사별 수하물 규정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