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한국인 많이찾는 장소 관리강화 및 주거 현황 조사

하노이市, 한국인 많이찾는 골프장, 가라오케 관리 강화 및 외국인 주거 현황 조사

하노이시 "코로나19 긴급 대책회의"에서 하노이시 보건국과 관광국에서는 "관광지역 및 특히 쇼핑센터 그리고 골프장과 같은 외국인이 많은 지역"에 대한 특별 감독을 제안했다.

하노이 인민위원장 Nguyễn Đức Chung

특히, "골프장에는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반드시 체온계로 체온을 확인하도록 제안해야하고, 이미 많은 골프장에서 이러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하노이시 인민위원장은 "하노이시에서 한국인/중국인/일본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남뚜리엠區, 박뚜리엠區, 꺼우져이區, 탱쑤언區, 하동區 등의 지역에는 별도의 통역사를 대동하고 외국인들의 정보를 파악하고, 전염병 예방과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있는 행동을 할 수 있도록 각별하게 주지시켜야한다."고 강조했다.

인민위원장은 "나는 하노이시가 전염병 관리 통제 수준을 한층 더 높이고, 한국인들에게 전염병 예방을 위해 경각심을 높이는 것은 물론 각 지역의 경찰력을 동원해 지역별 거주자 현황을 구체적으로 파악해야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각 지역의 관할 당국은 바와 노래방, 가라오케에 대한 출입 상황을 검토하고, 필요하다면 출입을 제한하는 방안도 검토해야 한다고 요청했다.

특히, 이들 지역은 전염병 확산의 위험 지역이라고도 지적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