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다낭 국제 불꽃놀이 축제개막

다낭에서 열리는 국제 불꽃놀이 축제가 베트남과 프랑스 팀의 화려한 개막전으로 시작된다.
두 팀은 각자의 독특한 주제로 불꽃놀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낭에서 열리는 국제 불꽃놀이 축제(DIFF) 2024가 8일 밤, 베트남과 프랑스 팀의 화려한 불꽃놀이 대결로 막을 올린다.
이번 축제는 다낭 하이쩌우 군 바크당 거리의 한 강변에서 개최되며, 두 팀은 각자의 독특한 주제로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트남 팀은 '하늘의 춤'을 주제로, 4,000여 발의 다양한 불꽃과 수백 가지 색상 효과를 활용해 베트남의 전통과 문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베트남 팀의 리더인 레 캑 헝은 "이번 불꽃놀이를 통해 다낭의 아름다움과 베트남의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프랑스 팀 ArtEventia는 '용의 춤'을 주제로, 전설적인 용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하고도 섬세한 불꽃놀이를 준비했다.
ArtEventia의 예술 감독인 에두아르 그레고아르는 "우리의 불꽃놀이는 용의 입에서 쏟아지는 색과 감정을 통해 사랑, 기쁨, 건강, 용기를 표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DIFF 2024의 첫날 밤, 두 팀의 불꽃놀이 대결은 다낭의 하늘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이다.
특히 프랑스 팀은 DIFF 2023 우승, 벨기에 Knokke-Heist 국제 불꽃놀이 대회 2022 우승 등 국제적인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은 다낭의 한강변에서 이 두 팀의 불꽃놀이 대결을 감상하며, 다낭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축제를 통해 다낭은 국제적인 관광 명소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