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마하 베지테리아노 Maha Vegetariano

마하 베지테리아노
Maha Vegetariano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9:00
✅ 깔끔한 채식 전문식당 올해초 영업시작 스님 손님들이 많아 다낭에서 색다른 광경을 볼수있다




2 Nguyễn Xuân Khoát, An Hải, Sơn Trà, Đà Nẵng


오늘 오픈해서 50%DC가격으로 먹었는데 각 나라의 대표적인 음식들이 채식으로 나옵니다. 세트2번 메뉴 먹었는데 3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채식음식점이라 스님들도 오심 일단 음식이 다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넘 고급스럽습니다. 저렴한 채식은 아니고 좀 비싼편이지만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 외관이 예뻐서 찜해놨던 식당인데 직원들 너무 친절합니다. 세트 1번 먹었는데 2명이 먹기에 양이 많았어요. 3명기준?! 음식이 진짜 빠르게 나오는데 플레이팅이 예쁩니다. 눈으러 한번 입으로 한번 먹는 식당이에요 너무 맘에 들어효ㅛㅛ 세트1을 먹었는데 메뉴마다 소스맛이 오묘하게 맛나는 매력이 있어요. 한국인 입맛에는 익숙하지 않은 맛이에요. 채식주의자들에겐 괜찮을것 같아요. 식당내에서 흡연이가능한지 흡연하는 손님이 있어서 다른 자리로 옮겨서 식사했어요. 세트1으로 3명이 먹기에 충분해요. 마지막 디저트는 라임아이스크림 모양인데 맛은 라임얼린 얼음맛이었어요. 취향따라 단품메뉴로 골라먹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