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베트남의 미래 항구도시 Phú Mỹ town

베트남 동남부에서 가장 작은 성이 곧 '용'으로 변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상공에서 바라본 푸미타운

베트남에서 가장 깊은 항구를 소유하고 운영 규모가 세계 7위 안에 드는 제3의 도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푸미(Phú Mỹ)타운 조성사업이 최근 완료되었습니다. 푸미타운 인민위원회 도시관리국은 푸미시티와 푸마이시티 구를 설립하기 위한 프로젝트 초안 공사를 완료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따라 신도시는 전체 자연 면적, 인구 규모 및 푸미타운 산하 10개 코뮌 수준의 행정 단위를 기반으로 설립될 예정입니다.

바리아붕따우성 푸미시에 구를 설립하는 계획에는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푸미 타운은 항구 도시 지역, 전문 산업 중심지, 항구 산업, 무역, 물류 서비스 및 중요한 항구 교통 허브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푸미타운은 바리어붕따우성의 예산 수입에 중요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지역은 까이멥-티바이 심해항 프로젝트와 까이멥하 물류센터 프로젝트와 같은 핵심 프로젝트들이 진행 중입니다.

까이멥-티바이 심해 항구는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며, 세계 은행 그룹과 S&P 글로벌마켓인텔리저스에 의해 컨테이너 항만 성능 지수에서 세계 7위로 평가되었습니다.

까이멥-티바이 심해 항구는 세계적 수준이다

이 항구 클러스터는 물동량과 입항 선박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매년 수출입세 20조동 이상을 국가 예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까이멥하 물류센터 프로젝트는 푸미 타운 근처에 위치하며, 완공 후 베트남 최대 물류센터가 될 예정입니다.

까이멥하 물류센터

이 프로젝트는 도로, 해상, 철도에서 항공까지 모든 운송 허브에서 수출입 물품 운송 비용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리아-붕따우성은 동남부에서 면적이 가장 작은 성으로, 2030년까지 1인당 평균 GRDP가 18,000~18,500달러인 중앙정부 산하 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미래에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