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동성(Lam Dong) 탄푹,바오록 고속도로 건설 현황
람동성(Lam Dong)에서 제안된 Tan Phu - Bao Loc - Lien Khuong 고속도로 프로젝트는 람동성의 교통 인프라를 향상시키고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계획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두 개의 구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PPP(Public-Private Partnership) 방식을 통해 시행됩니다.
🛣️ 길이: 66km
🛣️ 노반 폭: 17m
🛣️ 차선 수: 4차선
🛣️ 총 투자액: 17조 2천억 VND
🛣️ 국가 자본 참여: 6조 5천억 VND (전체 투자의 37%)
🛣️ 투자자 자본금: 10조 7000억 VND
🛣️ 투자 회수 기간: 28년 7개월
🛣️ 이 프로젝트는 총리가 2022년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PPP법에 따라 감소된 수익을 국가와 투자자가 공유하는 메커니즘을 적용할 수 없으며, 증가된 수익만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보상 및 부지 정리 비용이 증가하여 타당성 조사 단계의 총 투자도 18조 1200억 VND으로 증가했습니다.
🛣️ 길이: 73km
🛣️ 노반 폭: 17m
🛣️ 차선 수: 4차선
🛣️ 총 투자액: 19조 5,200억 VND 이상
🛣️ 예산 자본 추가 필요: 9,200억 VND
🛣️ 부지 정리 추가 비용: 3조 7,600억 VND
🛣️ 이 프로젝트는 Tan Phu - Bao Loc 구간과 연결되며, 완료되면 호치민시에서 중부 고원 및 남부 주요 경제 지역까지 연결됩니다.
화물 운송 능력을 향상시켜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과적된 20번 고속도로, 특히 바오록(Bao Loc) 지역의 혼잡 및 교통 사고를 줄일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두 개의 구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PPP(Public-Private Partnership) 방식을 통해 시행됩니다.
1. Tan Phu - Bao Loc 고속도로 프로젝트:
🛣️ 길이: 66km
🛣️ 노반 폭: 17m
🛣️ 차선 수: 4차선
🛣️ 총 투자액: 17조 2천억 VND
🛣️ 국가 자본 참여: 6조 5천억 VND (전체 투자의 37%)
🛣️ 투자자 자본금: 10조 7000억 VND
🛣️ 투자 회수 기간: 28년 7개월
🛣️ 이 프로젝트는 총리가 2022년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PPP법에 따라 감소된 수익을 국가와 투자자가 공유하는 메커니즘을 적용할 수 없으며, 증가된 수익만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보상 및 부지 정리 비용이 증가하여 타당성 조사 단계의 총 투자도 18조 1200억 VND으로 증가했습니다.
2. Bao Loc - Lien Khuong 고속도로 프로젝트:
🛣️ 길이: 73km
🛣️ 노반 폭: 17m
🛣️ 차선 수: 4차선
🛣️ 총 투자액: 19조 5,200억 VND 이상
🛣️ 예산 자본 추가 필요: 9,200억 VND
🛣️ 부지 정리 추가 비용: 3조 7,600억 VND
🛣️ 이 프로젝트는 Tan Phu - Bao Loc 구간과 연결되며, 완료되면 호치민시에서 중부 고원 및 남부 주요 경제 지역까지 연결됩니다.
화물 운송 능력을 향상시켜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과적된 20번 고속도로, 특히 바오록(Bao Loc) 지역의 혼잡 및 교통 사고를 줄일 것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