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콩델타 지역: 바닷모래를 활용한 고속도로 건설
베트남은 최근 고속도로 건설에서 바닷모래를 골재로 사용하는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이로 인해 메콩델타(Mekong Delta) 지역의 고속도로 건설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교통운송부는 허우장-까마우(Hau Giang-Cau Mau) 고속도로와 주요 연결구간에서 7월부터 바닷모래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전 시범사업에서 바닷모래를 골재로 사용한 구간은 효율성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메콩델타 지역에서는 다양한 핵심 교통인프라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며, 바닷모래 수급은 강모래 부족으로 인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우장-까마우 고속도로는 남북고속도로 동부구간 중 하나로 설계되어 있으며, 지역 간 연결성을 향상시키고 사회경제적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콩델타 지역은 베트남에서 중요한 고속도로 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주요 정보입니다.
- 총 연장: 약 130km
- 왕복 4차선
- 착공 예정: 2025년까지
- 완공 예정: 2030년
- 호치민시로 이어지는 노선과 연결됩니다.
- 메콩델타 지역은 총 연장 1166km의 6개 고속도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현재 8개 구간이 공사 중이며, 총 투자액은 94조4000억동 (40억달러)입니다.
- 2030년까지 추가로 4개의 고속도로가 건설될 예정입니다.
- 이 중 속짱-껀터-쩌우독 노선은 연장 247km, 총 투자액은 35조5,540억동 (15억3,640만달러)입니다.
메콩델타 지역은 교통 인프라 개발을 통해 지역 간 연결성을 향상시키고 사회경제적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메콩델타(Mekong Delta) 지역의 고속도로 건설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교통운송부는 허우장-까마우(Hau Giang-Cau Mau) 고속도로와 주요 연결구간에서 7월부터 바닷모래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전 시범사업에서 바닷모래를 골재로 사용한 구간은 효율성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메콩델타 지역에서는 다양한 핵심 교통인프라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며, 바닷모래 수급은 강모래 부족으로 인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우장-까마우 고속도로는 남북고속도로 동부구간 중 하나로 설계되어 있으며, 지역 간 연결성을 향상시키고 사회경제적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콩델타 지역은 베트남에서 중요한 고속도로 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주요 정보입니다.
1. 🛣️ 껀터-까마우 고속도로:
- 총 연장: 약 130km
- 왕복 4차선
- 착공 예정: 2025년까지
- 완공 예정: 2030년
- 호치민시로 이어지는 노선과 연결됩니다.
2. 🛣️ 기타 고속도로 개발 계획:
- 메콩델타 지역은 총 연장 1166km의 6개 고속도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현재 8개 구간이 공사 중이며, 총 투자액은 94조4000억동 (40억달러)입니다.
3. 🛣️ 미래 고속도로 계획:
- 2030년까지 추가로 4개의 고속도로가 건설될 예정입니다.
- 이 중 속짱-껀터-쩌우독 노선은 연장 247km, 총 투자액은 35조5,540억동 (15억3,640만달러)입니다.
메콩델타 지역은 교통 인프라 개발을 통해 지역 간 연결성을 향상시키고 사회경제적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