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베트남 중소기업 지원으로 100만 달러
틱톡은 지난주 베트남 중소기업이 틱톡 플랫폼에서 홍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100만 달러 상당의 광고 크레딧 패키지를 제공했습니다.
이 패키지는 2023년 중반부터 동남아시아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할당된 1,220만 달러 투자금의 일부입니다.
틱톡은 2024년 하반기에 호찌민시에서 중소기업들이 비즈니스 경험을 공유하고 이커머스 활동을 개발할 수 있도록 'SMB 서밋 2024'를 개최했습니다.
또한 틱톡은 베트남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중소기업 커뮤니티와 베트남 디지털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틱톡은 '베트남인은 베트남 제품을 우선 사용합나다'라는 캠페인의 운영위원회, 전문 협회 및 지방 당국과 협력하여 각 홍보 동영상에 대해 100달러에서 200달러의 광고 크레딧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전국적으로 현지 판매자의 디지털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한 종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틱톡 사용자 쇼핑 행태에 대한 칸타의 보고서에 따르면, 쇼핑객의 98%가 틱톡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을 발견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사용자의 72%는 틱톡에서 제품을 본 후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틱톡의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은 다른 미디어 채널보다 2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패키지는 2023년 중반부터 동남아시아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할당된 1,220만 달러 투자금의 일부입니다.
틱톡은 2024년 하반기에 호찌민시에서 중소기업들이 비즈니스 경험을 공유하고 이커머스 활동을 개발할 수 있도록 'SMB 서밋 2024'를 개최했습니다.
또한 틱톡은 베트남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중소기업 커뮤니티와 베트남 디지털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틱톡은 '베트남인은 베트남 제품을 우선 사용합나다'라는 캠페인의 운영위원회, 전문 협회 및 지방 당국과 협력하여 각 홍보 동영상에 대해 100달러에서 200달러의 광고 크레딧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전국적으로 현지 판매자의 디지털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한 종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틱톡 사용자 쇼핑 행태에 대한 칸타의 보고서에 따르면, 쇼핑객의 98%가 틱톡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을 발견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사용자의 72%는 틱톡에서 제품을 본 후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틱톡의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은 다른 미디어 채널보다 2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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