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아시아 파크 Asia Park

다낭 아시아 파크 (썬힐 Sun Wheel) Công viên Châu Á
Asia Park, Sun World Danang Wonders 아시안파크

1 Phan Đăng Lưu, Hòa Cường Bắc, Hải Châu, Đà Nẵng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시원한 시간대에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수있습니다. 오락실도 공짜로 이용
저녁먹고서 밤에 할 수 있는 다낭 관광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 아시안파크를 가기로 했어요! 뭔가 첫째날이기도 해서, 그대로 숙소에서 하루를 마무리 하기에는 아쉬웠거든요. 아시안파크에서 큰 관람차인 썬휠만 타도 괜찮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어요~ 일단 놀이공원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이 없어요. 기다림 없이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다는게 좋더라구요. 그치만 또 밤인데 사람이 너무 없어도 무섭잖아요? 정말 딱 무섭지 않을 정도로 사람이 있어요ㅎㅎ 대신 놀이공원 자체가 그늘은 정말 없게 생겼더라구요. 낮에 가면 정말 많이 고생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썬휠이 응근히 무서웠어요. 바람이 생각보다 많이 불었거든요.(지상에서는 바람 안 불었어요) 꼭대기에 위치할 때보다 딱 중간높이(지름의 끝)에 위치해서 밑에 아무것도 없는 것 같은 기분이 정말 무서웠어요! 아! 센스있게 썬휠을 한칸 씩 띄어서 태워주시더라구요. 정말 프라이빗하게 관람차를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그 외에도 미니미한 롤러코스터도 꽤 있었고, 모노레일도 좋았습니다! 밤에 스케줄 없이 하루를 마무리하기 아쉽다면 아시안파크도 괜찮아요! 설렁설렁 놀이기구 4-5개 타고 노는데 2시간~2시간 3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넉넉하게 3시간 정도 잡으면 아쉽지 않을만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다림 없이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