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6시간 이상 지연시 숙박 공간 제공 의무화

항공편 지연으로 망친 내 휴가 소비자 보상은 얼마나 할까요?
항공기 6 시간 이상의 비행 지연시 숙박 공간 제공을 의무화

교통 운수부는 공항에서 고객 서비스에 관한 통지 제 27 호 / 2017 / TT-BGTVT를 발출했다.
(11 월 1 일에 시행)


이 통지에 따르면 항공사는 공항과 그라운드 서비스 등의 관계 회사에 항공기 지연에 대한 비행 상황을 통지하여야 한다.

비행기 이륙 시간이 예정보다
15 분 지연된 경우, 항공사는 이유를 설명하고 예정 이륙 시간을 다시 통지 하여야 한다.
2 시간 이상 3 시간 미만 지연의 경우 승객에게 음료를 제공하고,
3 시간 이상 6 시간 미만 지연의 경우 식사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22 시부 터 다음날 7시 이전까지의 시간대에 6 시간 이상 지연한 경우는 숙박 공간을 제공하거나 승객의 동의하에 기타 해결책에 따라 대응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

댓글 1개:

  1. 베트남 항공사들 망하겠네 ㅋ 밥먹듯 지연시키는 넘들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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