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갈리나 머드 스파 & 마사지

다낭 갈리나 머드 스파 & 마사지
Galina Danang Mud Bath & Spa



254 Võ Nguyên Giáp,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Giới thiệu Galina Đà Nẵng Mud Bath & Spa


다낭에는 마사지샵, 스파 정말 많습니다.. 가격도 로컬 마사지 샵부터 호텔 마사지 샵까지 천차 만별입니다. 간단하게 다낭 마사지샵에 대해 말씀드리면... 다낭에는 크게 두가지로 분류 됩니다...한국 교민이 운영하는 샵(관광객이 많다보니 ..), 현지 로컬 사장이 운영하는 샵 0 한국 교민이 운영하는 샵 -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다 보니 한국어도 직원들이 좀 알아 듣습니다 - 오너가 한국분이라.... 친절도, 마사지 스타일도 ..한국 스타일입니다. ( 좀.. 아파야 시원하다고 하죠 ㅋㅋ) - 단체손님(패키지 손님)을 받다보니... 예약은 필수 입니다...시간만 잘 조절하면 충분히 받을수 있어요 ㅎ - 가격은 로컬 샵 보다는 비싼편입니다..(팁도 고정입니다. 3불~5불) 0 로컬 사장님이 운영하는 샵 - 일단 가격이 저렴합니다. - 문제는 마사지쪽에 종사하는 직원들이 대체적으로 학력이 짧습니다....영어 전혀 못하죠.....무슨 문제가 생기면 복잡해집니다.....;; (핸드폰, 시계 잘 챙기세요 ) - 이상한 마사지샵이 많습니다. 특히 vip라고 있고 적혀있고 저렴한 마사지샵은 가지 마세요...이상한걸 요구합니다.;; (마사지샵을 갔는데..분위기가 이상하다 .. 바로 나오셔야 합니다..망설이면 큰일 납니다. ㅎㅎㅎ - 시설이 교민이 운영하는 샵 보다 많이 떨어지고.. 상식이하의 행동을 할때가 많습니다. - 모든 로컬 샵이 그런건 절대 아닙니다. "퀸스파등..좋은 곳도 많습니다만...ㅎ 자....그럼 오늘 소개해 올릴 마사지 & 스파 업체는 "갈리나"입니다. 이곳은 개인이 운영하는 작은 샵이 아니구요..여러가지 사업(호텔,고급 식당등등)을 하고 있는 중견기업입니다... 2015년에 오픈 했으며..실내 공간은 2015년 11월 말쯤에 공사 완료 했습니다... 다낭에서 시설면은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상 호 : 갈리나 머드 & 스파 & 마사지 "Galina da nang mud bath & spa" 위 치 : Galina da nang mud bath & spa,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베트남 주 소 : 254 đường Võ Nguyên Giáp, quận Sơn Trà, TP Đà Nẵng, Việt Nam <== 여기 주소는 구글에서 이상한곳을 가리킴;; 연락처 : (+84) 511 3944 954 Hotline: 0919 292 797 위치는 미케해변쪽에 있습니다..미케해변 대로변에 있는 관계로 찾기는 쉽습니다. 건물이 독특해서리 ㅋㅋ 소개 들어갑니다..~~ 무슨 돌산? 모양 입니다...웅장합니다. 앞에 보이는 도로가 미케헤변에서 호이안 가는 대로입니다.. 도로 건너편에는 미케해변이 ~~ 입구입니다. 만약 오토바이나..렌트 차량을 이용하셨으면 좌측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곳에 파킹 하시면 됩니다. 로비입니다. 이곳에서 스카 & 마사지 상담 받으시면 되구요 직원들 친절합니다. 로비해서 상품 결정 및 결제 완료하시구..직원따라 이동~~ 갈리나는 스파&마사지 받는 곳이 2곳입니다. 실내, 실외... 먼저 실외부터 보여 드리겠지만....날씨가 더워서 이용 잘 안한다고 하네요.. 실외 발마시지 룸 실외 마사지 룸 실외 머드스파 장소 요 건물이 작년 11월말에 완공한 실내 건물입니다...돈이 정말 많은가 봅니다. ㅎㅎ 직원 따라 들어가시면 G층 현관에 대기실이 있구요.. 실내 타워 안내하기 전에 층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중국어, 한국어, 영어, 벳남어로 표기 되어있습니다...현재는 중국인 관광객이 제일 많다고.. 각층마다 안내 데스크가 있구요.. 엘리베이터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G층에 탈의실, 발 마사지 장소가 있습니다... 1층에 샤워, 사우나, 머스 스파탕, 등등... 2층에 마사지(1인실, 2인실,,2인실 이상은 없습니다), 한약 반신용장이 있구요.. 3층에 VIP 마사지.. 룸마다 이름이 있는데..유럽 VIP 패밀리 2인, 일본식, 베트남식, 아랍식룸으로 나눠져 있어요.. 룸 사이즈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룸에는 기본 침대, 샤워부스, 욕조, 사우나, 스팀 부스,머스욕조등..6개 옵션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4층에 식당, 커피숍이 있구요...(요긴 손님이 없습니다. ㅋㅋ 뷰는 좋은데 ..) 그럼 1층 들어가 볼께요.. 우측에 보이는 곳이 남자 탈의실...좌측이 여자 탈의실입니다. 머드 스파는 여성분은(수영복?), 남자는 하의 반바지 제공해주고요.. 마시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오늘 체험하러 가봅니다...갔다와서 알려 드릴께요 ㅎ) G층에 위치한 발 마사지 1층입니다. 1층은(G->1층)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되구요.. 상당히 넓습니다...샤워장, 샤우나장, 머스스파장, 한증탕등.. 저기 보이는 분들 유니폼?이 머드스파 유니폼입니다.. 여기는 사우나룸... 한쪽에는 이렇게 머드스파 탕이 있습니다. 대략 10개 정도 소,중,대로 나눠져 있구요.. 저기 보이는 분들은..가족인데..중국분들이네요.. 머드 스파하시고..샤워...그다음에 이곳에서 몸을 ...하여간...잘 모르겠지만...탕입니다. ㅋㅋ 샤워 시설인데..좌우측에서 물이 나오네요.. 요건 저도 좋아합니다. 오늘 가서 느껴? 볼께요 ㅎ 2층입니다. 2층은..마사지룸 , 한증 반신욕이 있습니다. 2인실 마사지 룸입니다. 우측에는 샤워가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샤워 공간.. 1인 단독 마사지 룹입니다. 우측 문이 샤워실인지는 확인을 못했네요..오늘 확인해 볼께요 요기는 한증 반신욕장입니다... 마사지 받는다고 무료 이용은 아니구요..349,000동에 추가 옵션입니다. 아래 사진 부터 3층입니다. 여기는 아무나 못 들어옵니다. 왜 VIP룸이라 ~~ ㅎㅎ 가격은 5성급 마사지 가격 정도이구요..시설은 보시면 알아요..~~ 대략 가격은 1,439.000동 ~ 2,239,000동(인당입니다. 인당 65달러에서 100달러입니다.) 3시간 코스입니다.~~~ 방 사이즈에 따라 차이가 있네요 방에는 기본 침대, 샤워부스, 욕조, 사우나, 스팀 부스,머스욕조등..6개 옵션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요기 방은 아랍식룸입니다. 왜 아랍식인지는 저도 잘;; 침대 우측에는 사우나, 스팀부스 침대 앞쪽에는 샤워. 원풀욕조, 머드탕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하나는 최고입니다...사우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월 렌트하고 싶네요..가격만 저렴하면 ㅠ;; 이방은..이곳에서 가장 비싼 마사지 룸입니다. 2인실 이구요..가격은 2,229,000동(100달러/인당) 3시간 코스입니다. 마사지 받는 침대 부터 뽀대? 입니다. 호텔로 따지면 5성급 스위트룸? 6가지 기본 시설은 동일하구요..추가로 작은 방이 하나 있습니다. 요기 이방... 여기는 마시지룸은 2인실이지만..자녀가 있는분들이 오신다고 하네요..여기에서 애들이 놀거나 잠을 잔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잠을 안자고 놀때는 직원들 봐준다고 합니다. (작은 탕에서 물놀이도 하고 잠도자고) 부모님과 같이 동행하는 일행도 오신다고 합니다. 2명이 먼저 맛사지 받고 나머지 분들은 이곳에서 쉬던가 아니면 사우나, 한증 반신욕을 즐긴다고 하네요... 제가 봐서는 6명도 수용 가능합니다. 단..금액이 ㅎㅎ 참고로,,, 성인 2명 아이2명이면..마사지 받는 성인 2명만 계산하시면 됩니다.. 머드 스파탕이라고 하네요 아래 사진부터는 4층입니다. 식당 커피샵이라고 하는데 손님이 없네요 ㅎㅎ 뷰는 좋아요 ~~ 부대시설을 보면.... 수영장이 2곳이 있습니다. 여기가 큰 사이즈 수영장 여기가 작은 사이즈 수영장.. 저기 보기는 동그란 수영공간은 애기 수영장 ㅋㅋ 야외 커피숍입니다.어제 여기서 생과일 쥬스를 마셨는데..괜찮습니다.. 매니져에게 한국분들은..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라고...말씀드리니... 이곳을 안내하시네요.. 헐...날씨 더운데 여기서 뭐하라고..ㅠㅠ;;; 이건 아니죠 ㅎㅎ 총 매니져와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회사측에서는 관광객을 많이 받아야 하는데..한국 관광객이 무엇을 원하냐요? 그래서.. 다낭에 오신는 한국 관광객은 가족이 많습니다. 그래서 1.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당연 직원들이 돌봐야죠) 2. 수영장, 샤워장 이용을 원합니다. (마지막날 호텔 체크아웃 이후 관광후 샤워 또는 아이들 물놀이등) 참고로,, 다낭 마사지샵중...샤워시설이 완비된 곳이 별로 없습니다.. 답변은.. 1. 현재도 아이들은 직원들이 놀아준다...한국 관광객이 많이 유치되면 적극 검토하겠다(별도의 놀이 공간) 2.샤워장은 당연 마사지 옵션에 포함된 사항이구...수영장은 머드 스파 고객만 가능하다...이부분은 내일 최종 결정하자.. 이정도로 마무리 했습니다... 개인적인 갈리나 마사지 총평 - 다냥에 소문난 마사지샵이라고는 전부 가본듯 합니다... - 참고로, 전 마사지를 별로 안좋아합니다..왜...그냥 졸립고..뭐가 시원한지..이게 시원한건지 아픈건지..잘 모르겠습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최소 해외여행 20번 이상(대한항공 마일리지 100만 마일리지 적립 ㅠ)은 나갔다 온듯합니다...가는곳 마다 맛사지는 거진 받아 봤지만(일행땜시)..이게 왜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여행 코스 정도 ㅎㅎ - 갈리나는 시설(부대시설 포함)면에서는 제가 가본 어느 샵 보다 압권입니다...(특히 VIP룸은 ..이런곳도 있구나..) - 체험 마사지를 오늘 받겠지만...이부분은 담당 마사지직원에 따라 차이가 나는거구요.. - 하여간 시설은 대박입니다...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마시지 체험담은 오늘 다녀와서 공유할께요...~~~ 운영하면서 이런 저런 고민을 많이합니다.. 잘 아시겠지만..제가 운영하는 샵은 100%로컬 고객을 상대로 하는 화장품샵하고 반미카페(현지+관광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낭에서도 모든 업종 손님만 보내준다면.."제휴 할인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시도를 안해서 그렇지... 먼저 횐님들이 제일 많이 원하는 "체크아웃 호텔', "마사지샵","음식점" 할인 서비스를 시도할까 합니다...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시간도 걸리겠죠...저, 다낭최장신, 토샘(현지 통역직원)+새로운 스텝이 움직인다면 빠르면 1달안에 뭔가 나올듯 합니다.. 마사지샵은 3곳 정도 선별해서 업무 제휴 예정입니다. 월마다 평가해서 후기평이 안좋은곳은 후기평이 좋은곳으로 교체 예정이구요.. 많은 마사지 업체와 제휴를 하면...손님이 분산되고.....장단점이 있습니다. 조건은.. 1. 위치, 가격 , 시설 2. 샤워 가능한곳 (날씨가 더워서 샤워는 필수 입니다. 특히 체크 아웃 고객에게는) 3. 짐 보관 서비스(케리어) 4.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직원이 돌보는건 당연지사).... 이런 시스템을 갖춘곳은 다낭에서 몇집 안됩니다....그래서 일단. 갈리나 업무 제휴 예정이구요.. 가격면은 최대한 깍아? 보겠습니다 ㅎㅎ 제가 느껴 보고 좋다고 .."맛" 있다고.. 그건 제 주관적 느낌입니다.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선택은 고객님이 하시면 됩니다."....안가셔도 되고 가셔도 되고.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한 말씀을 더 드리자면.......... 음식점이든 마사지샵이든 "한국 블러그/카페/인스타" 정말 무섭습니다... 몇분이 작업하면...정말 괜찮은 샵도 "나쁜 샵"으로 변하는건 시간 문제입니다... 80%이상이 낮은 점수를 주면 그 샵은 정말 "낮은 샵"입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샵은...이건 뭔가 문제가 있습니다.정말 호불호가 갈리든지 아니면.. 누군가가 작업을 한다는 얘기죠.. 갈리나에 대해 많은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갈리나 정말 낮은 점수의 샵일까요? 시설로 일단 50%이상은 나오는 샵입니다... 하지만..갈리나가 다른 일반 마사지샵 가격으로 운영하면 어떻게 될까요? 다른 마사지샵 장사 안될걸요(특히 비슷한 가격대에 운영하는 동종 샵들은..그럼 시기질투하겠죠..)... 어느 블러그를 보니 수영장이 작다서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참;;..마사지&스파 샵에 저 정도 풀장 2개면 최상이지..어느 정도를 원하시는지...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니..이해가 안되네요 직원 마사지 숙련은 시키면 됩니다. 임금도 저렴합니다..하지만 시설은 힘들어요..돈이 많이 들죠.. 제가 갈리나 직원도 아니고 홍보 대사도 아닙니다.. 시작이 갈리나 인지라...다른 곳을 컨텍해도 문제의 소지가 될까 미리 말씀드립니다. "선택은 회원님들이 하시면 됩니다." 저또한 제휴했는데..후기평이 안좋으면..가차 없이 바로 다른곳으로 교체 할 예정입니다. (갈리나 또한 어떻게 보면 시범샵이죠) 갈리나 설명에 앞서 .... 저희가 진행하는 사업은 이렇습니다. 1. 다낭, 호이안 음식점, 커피숍 10~20% 할인 서비스 (멤버쉽 카드 지참 고객 / 현장 즉시 할인) 2. 마사지샵, 호텔, 유람선등..저렴한 가격 및 추가 옵션 부여.. 하지만...문제가 있습니다... 다낭, 호이안에는 투어 상품 판매로 생업을 유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다낭 한국 교민중 70%이상이 여행업 종사자) 예로...마사지샵 단가를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그 단가로 횐님들에게 오픈을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 단가가 오픈이 되면...여행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타격이 클것이구..또한 여행사 손님 비중이 큰 업체(음식점, 샵등)에서는 눈치를 보는 입장입니다....(가격이 오픈되면 여행사에서는 손님을 안보낼것이고...) 결론은.. 1. 멤버쉽 카드로 10~20% 할인 업체는 진행 할 예정입니다. (신입 직원 채용해서 오늘도 열심히 컨텍하고 있습니다.). 2. 마사지샵, 호텔, 유람선등....현장 결제를 하면 "문제 소지"가 있는 업체는 저희 샵에서 티켓 판매를 시행 하겠습니다. 티켓 판매 또한 여러가지 옵션으로 준비하겠습니다...(시장 가격이 무너지지 않는 방법으로..) 그럼.. 상품 소개 .... 갈리나에 대한 내용은..http://cafe.naver.com/innisfree14/151418 참고하세요.. 갈리나의 장점은.... 1. 다낭 최대 시설(마사지룸도 1인, 2인실 룸으로 구성됨) 2. 마사지 이용시 사우나 무료 3. 케리어 보관(갈리나 이용시 까지) 4. 야외 수영장 이용 5. 아이들은..직원이 돌봐준다고함..;;; 요건 후기글을 봐야겠네요 ㅎ 6. 음료,식사 가능 7. 아이가 문제가 된다면 야외 수영장이 있는 관계로...교대로 마사지 이용 가능.. ☆ 상 호 : 갈리나 머드 & 스파 & 마사지 "Galina da nang mud bath & spa" ☆ 영업시간 : 07:00 ~ 24:00까지 (마시지는 22시까지 입실 하셔야 합니다.ㅎ) ☆ 상 품 : 1. 마사지 Swedish Massage (사우나 + 마사지) Vietnamese Massage (사우나 + 마사지) - 스웨텐 , 베트남식 마사지 .. 가격은 동일 ○ 가 격 (사우나 포함) 1번). 마사지 60분 - 일반 회원 : 459,000동(21달러) - 레디투고 회원 ; 390,000동(18달러) 2번). 마사지 90분 - 일반 회원 : 619,000동(29달러) - 레디투고 회원 : 495,000동(23달러) 결제 방법 : 티켓은 "반미카페"에서 판매(현재는..달러,동 결제 가능 / 카드결제는 추후 시행예정) 2. 스파 1~2인 / 욕조 : 360,000동/인당 3~4인 / 욕조 : 300,000동/인당 5~8인 / 욕조 : 265,000동 /인당 어린이 1m~1m3 : 180,000동/인당 어린이 1m 미만 : 무료 일반 회원 : 상기 금액 레디투고 회원 : 상기 금액에서 15% DC 결제 방법 : 갈리나에서 현장 결제..(레디투고 회원은 현장 즉시 할인 결제) 추가 혜택 사항 1. 마사지, 스파이용 고객은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 (갈리나 규정은..마사지 고객은 수영장 이용 불가임..하지만..다낭투데이 회원은..마사지 또는 스파 이용 고객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 2. 커다란 캐리어는 리셉변에 별도로 보관 가능합니다. (갈리나 이용 시점까지) 3. 개인 락커품이 사용 주의 사항 ~~!! 1. 마사지 또는 스파를 받으시면서 수영장 이용을 생각 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성인 인원수에 맞게 마사지 또는 스파를 하셔야 합니다. - 업체쪽에서 우려되는 사항이..가족 4명(성인2+아동2) 오셔서 성인1명만 마사지 받고.. ..나머지 3명이 수영장 이용을 하시면 곤란하다고 .....''' 2. 마사지 팁은..정해진 마사지 팁은 없습니다. 마음에 안든다.. 안주셔도 되구요..하지만,, 가급적 인당 2~3불(50,000동) 부탁드립니다.(베트남도 마사지 팁 문화가 있는지라;;) 3. 마사지 샵은 3군데 정도 업체 선정중입니다. - 제 경험상 갈리나 마사지는 저희 나라에게 받는 "경락마사지?" 스타일은 아닙니다. 참고하세요 (강하게 받고 싶다 하시면 마사지사에게 요청하시면 강하게 해줍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다낭 여행 오셔서 더운 낮에 물 놀이 하면서 편히 쉬고 싶다.. - 마사지+스파 대략 2시간30분에서 ~ 3시간 코스 + 수영장 이용 ○ 다낭 여행 마지막날 호텔 체크아웃 하고 갈곳이 없다.... - 체크 아웃 -> 점심식사 -> 갈리나(마사지 또는 스파 + 수영장 이용) -> 근처 해산물집에서 저녁식사 -> 영응사 -> 미케해변 -> 알라카르트 호텔(23층 루프탑) -> 공항이동 선결제로.. 저희가 갈리나 마사지 티켓을 사와야(대량 구매;) 하는 상황입니다. 아래 덧글란에 예약 신청 부탁드립니다. 1. 날짜 2. 티켓 구매 수량 3. 60분/90분 예시. 5월 20일 티켓 2장(90분)..... 티겟 판매는 "반미카페"에서 진행되며 5월 11일부터 구매 및 이용 가능합니다. 오늘은 다낭 맛집에이어 다낭 마사지샵! 베트남 다낭도 태국은 아니지만 마사지샵이 꾀 있더라구요 여행가서는 평소보다도 많이 걷고 오랫동안 밖에 다니다보니 저녁때되면 정말 피곤하잖아용 여행가서는 우리나라보다 마사지도 싸니까 평소보다 더 많이 받게 되고 아무튼 다낭 알라카르트에서 멀지 않은 마사지샵 하나 알려드릴께요 미케비치 해변쪽에 있는 다낭 갈리나 마사지 사실 여기는 찾아보고 간건 아니구 한인식당 아리랑가서 밥먹고 배불러서 좀 슬슬 걸어나오다가 보게된곳인데 첨에 놀이동산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가 돌로 인테리어 되있는데 이게 다가아님 엄청 큰데 전체 건물이 다 이런식으로 되있어서 멀리서보고 너무 신기했음 머하는곳인가 검색해보니 머드스파하는 곳이더라구요 생긴지 얼마안됐던데.. 이땐 날씨가 조금 선선할때라 야외에서 스파는 좀 그렇고 마사지도 있길래 마사지 받으러!! ​ ​ 놀이동산같죠 클라이밍 해야할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 ​ ​ ​ 입구부터 고인돌느낌 나는데 때가 때이니 만큼(게을러서 포스팅이 조금 늦었네여) 갈리나 다낭 마사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창 ​ ​ ​ ​ ​ ​ ​ 메뉴에요 갈리나 다낭은 머드 스파도 있고, 그냥 일반 마사지도 있어요 바디 마사지로 60분 받았는데 한화로 27000원정도 베트남식이랑 그냥 오일마사지가 있는데 베트남식으로 받은 친구가 베트남식이 더낫대요 아 여기는 1대1로 개인룸에서 마사지를 해줘용 시설은 깨끗한편이나 그다지 친절함은 모르겠음 ㅋ 마사지는 괜찮은편이긴 했는데 끝나고 차를 준다던가 안내를 해준다던가 그런게 좀 미흡 하더라고요 ​ ​ ​ ​ ​ ​ 차는 셀프인가 아무도 마시라고 권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따끈한 차한잔 마셔줘야 하는데 끝나고도 별말없음 ㅋㅋㅋ ​ ​ ​ ​ ​ ​ ​ ​ ​ ​ ​ ​ 아무튼간 요기 근데 엄청 크더라구요 갈리나 다낭 머드스파 많이나오던데 저렇게 야외에 머드탕이 있는데 저기서 커플또는 가족 머드스파를 하는듯 ​ ​ ​ ​ ​ ​ ​ ​ ​ ​ ​ ​ ​ 마사지를 받고 나오니 밤이 되었더라구용 ㅋㅋ 나오니까 또 배가고픈건 모죵?ㅋㅋㅋㅋㅋ 아마 마사지받고 나와서 또 밥먹으러 갔던듯 갔다온지 벌써 2주다되간다구 가물가물함 ​ ​ ​ ​ ​크리스마스 선물 못받았는데 먼가 트리아래 선물이 탐나네여 ㅋㅋㅋㅋ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