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호이안 홈스테이 운영 허용안 발표

호이안, 베트남 현지인들에게만 “홈스테이” 운영 허용

호이안(Hoi An) 당국은 외국인 배우자가 결혼하지 않은 베트남 현지인들에게만 관광객들에게 홈스테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규정을 발표했다.


2017~2020년 호이안 숙박 시설 개발 계획에 따르면, 이 홈스테이 허가 규정은 지역 주민의 문화, 전통, 역사적 가치 및 일상 생활을 보존, 홍보하기 위해 도입하는 것이다.

홈스테이 서비스 제공 업체로 허가를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2세대가 넘는 가족이 함께 거주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홈스테이 허가를 위한 건물 구조는 내부에 조상 제단과 휴게실이 있는 2층 이상으로 규정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들은 홈스테이 지역에 수영장을 운영하는 것을 금지했다.

또한, 홈스테이는 숙박 손님을 위해 5명에서 7명 이하의 침실을 구비해야 한다.

관광객을 위한 숙박 시설은 집주인의 주요 생활 구역과 인접해 있어야 한다.

한편, Cam Thanh 마을에 구성되는 “Tra Que Vegetable Village(짜꿰 채소 마을)”에서는 약 300㎡ 이상의 면적을 보유해야 하고, “Thanh Ha Pottery Village(탕하 도자기 마을)”에서는 약 200㎡ 이상의 면적을 확보해야 한다.

도시 전체에서 Can Chau, Cam Nam 그리고 Thanh Ha 구역, Tra Que Vegetable Village, An Tan Fishing Village, An Bang Seaside Village 등에서 우선적으로 홈스테이를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