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다낭 구간, 관광객용 증기 기관차 복원 예정
생활/문화 중부 최대 관광지 훼-다낭 구간, 관광객용 증기 기관차 복원 예정
Indochina Rail Tourist Service Company社는 베트남 중부 최대 관광지인 다낭(Da Nang)과 훼(Hue)을 연결하는 증기 기관차를 복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증기 기관차 복원을 위해 약 810억동(약 360만 달러)을 투입해 운행할 준비를 마쳤다고 언급했다.
당초 계획대로 3대의 증기 기관차와 10대의 객차가 수리 완료되었으며, 내부 장식까지 완료된 상태로 알려졌다.
증기 기관차가 운행되기 위해 물류 서비스 및 역, 교량 및 용수 공급 시스템이 다낭(Da Nang) 낌리엔((Kim Lien)과 Thua Thien-Hue 지방의 랑꼬(Lang Co)의 역까지 복원될 예정이다.
여행사에 따르면, 현재는 기존 남북 열차 구간의 일부로 훼(Hue)에서 다낭(Da Nang)까지 객차가 운영되고 있지만, 꽝남(Quang Nam)省의 호이안(Hoi An)과 미썬(My Son) 유적지는 차량으로 이동해야하는 상황이다.
한편, 증기 기관차는 1990년대부터 베트남에서 운행이 중단되었으며 디젤 기관차로 대체되었다.
현재 디젤 기관차로 운행되는 남-북간 철도를 이용하면 훼(Hue)에서 다낭(Da Nang)까지 100Km 구간에 약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Indochina Rail Tourist Service Company社는 베트남 중부 최대 관광지인 다낭(Da Nang)과 훼(Hue)을 연결하는 증기 기관차를 복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증기 기관차 복원을 위해 약 810억동(약 360만 달러)을 투입해 운행할 준비를 마쳤다고 언급했다.
당초 계획대로 3대의 증기 기관차와 10대의 객차가 수리 완료되었으며, 내부 장식까지 완료된 상태로 알려졌다.
증기 기관차가 운행되기 위해 물류 서비스 및 역, 교량 및 용수 공급 시스템이 다낭(Da Nang) 낌리엔((Kim Lien)과 Thua Thien-Hue 지방의 랑꼬(Lang Co)의 역까지 복원될 예정이다.
여행사에 따르면, 현재는 기존 남북 열차 구간의 일부로 훼(Hue)에서 다낭(Da Nang)까지 객차가 운영되고 있지만, 꽝남(Quang Nam)省의 호이안(Hoi An)과 미썬(My Son) 유적지는 차량으로 이동해야하는 상황이다.
한편, 증기 기관차는 1990년대부터 베트남에서 운행이 중단되었으며 디젤 기관차로 대체되었다.
현재 디젤 기관차로 운행되는 남-북간 철도를 이용하면 훼(Hue)에서 다낭(Da Nang)까지 100Km 구간에 약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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