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아이니드스파(I Need Spa DaNang)

로얄 로터스 호텔 4층
다낭 아이니드스파 I Need Spa DaNang

전화 : 090 5623 088

ID추가: ineedspa

120 A Nguyễn Văn Thoại,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로얄로터스 호텔 스파 입구 영문과 함께 한글도 적혀 있다 ㅋㅋㅋ 한국 사람들이 다낭을 많이 찾아서 이렇게 한글도 써 놓는 구나...했다 ^^ "다낭 도깨비" 통해서 예약했다고 하면 리셉션 언니가 한국말로 안내를 해준다 그렇다...다낭은 한국말이 아주 잘 통한다 ㅎㅎㅎ 나중에 안 사실! 로얄로터스 호텔 스파는 한국사람이 운영하는 곳 ^^ ​ 깔끔한 인테리어로 인해 우리는 흡족했다 ㅋㅋ ​ 웰컴 물 한잔 주셨다 ^^ 요 나무 트레이가 저렴하기에 마음에 들면 몇개 사서 가려고 한시장 갔는데 ㅠㅠ 없었다 분명히 블로그에서 파는 걸 봤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다 치워버렸는지 없었다 ㅎㅎㅎ ​ 시간이 일러 사람이 없었다 내가 들어갈 때 로얄로터스 투숙객인 외국인 아저씨 2명이 마사지 예약 해 놓고 갈 뿐 ^^ 반다호텔에서 로얄로터스 호텔까지 5분 정도 밖에 안 걸린다 우린 마사지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일찍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 :> 우리가 선택한 마사지는 아로마 마사지 120분 $34 팁은 별도다 (30분에 $1 정도 / 각 $4) 둘이서 총 $61 지불했다 아로마 마사지를 선택 했기 때문에 마사지 받기 전에 아로마 향을 선택했다 사진은 없지만 4가지 향 중에 우리가 선택한 향은 장미향 ^^ ​ 마사지 받을 장소로 안내 받았다 3인실 바구니에 옷과 소지품을 놓고 마사지 옷으로 갈아 입으면 된다 (반바지/반팔 제공) ​ 마사지실 내에 샤워실과 화장실 모두 갖추고 있다 샤워실에 우리가 족욕할 물이 있다 물 위에 떠 있는 건 라임이라고 한다 라임향이 상큼해서 좋다 ​ 들어오는 문 앞에는 면봉, 머리 고무줄(튼튼하고 좋음 ^^), 빗, 로션, 타월 등이 비치되어 있다 ​ 마사지 시작 할 때 설문조사 & 마사지 끝 난 후 설문조사 마사지를 시작 할 때 압에 대해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라임물에 족욕을 한 후 아로마 마사지에 들어간다 마사지를 하는 동안에 압이 괜찮냐고, 좀 더 강하게 해 줄까?라고 묻는다 그리고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리셉션 언니가 들어와서 마사지 괜찮냐고 다시 한번 물어본다 ^^ 마사지 하는 내내 압과 마사지가 좋았다 괌이나 사이파에서 받을 때는 별루라고 생각했는데... 다낭에서 받는 마사지는 한국에서 제대로 받는 마사지와 별반 차이가 없었다 마사지사들이 작은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압이 쎄서 깜 놀랬다 ㅋㅋㅋ 잠도 제대로 못 잔 데다 마사지를 받으니 피로가 풀리면서 몸이 노곤노곤해져서 잠이 사르르 왔다 ;> 120분 동안의 마사지를 받고 나니 한결 몸이 가벼워 졌다 이래서 마사지는 90분 이상을 받아야 한다 1시간은 아쉽고 2시간은 흡족하고 ㅋㅋㅋ 그래도 2시간이라는 시간이 금방 흘러 간다 아쉽게...ㅠㅠ 마사지가 끝나고 내가 받은 마사지에 대해 한글로 설문조사에 응해주면 끝~~~ 이를 토대로 더 낳은 서비스를 하나보다 ​ 마사지를 받고 나오니 차와 다과가 준비되어 있다 요 다기 넘 맘에 든다 차랑 비슷켓을 먹어 보니 넘 맛나다 그래서 무슨 차인지? 무슨 과자인지? 물어봤다 베트남 녹차와 코코넛 과자라고 한다 맛이 알동말동한 그런 맛이라 궁금했는데...베트남 녹차라니... 우리나라 녹차와는 맛이 조금 달랐다 코코넛과자는 한시장가서 득템 ^6^ 다기랑 트레이도 물어볼 걸... 어디서 살 수 있는 지...ㅋㅋㅋ 마사지를 받고 로얄 스파 바로 옆에 있는 수영장에 잠시 들렀다 밖에서 보니 왠지 멋스러워 보여서 ㅋㅋㅋ 야외 수영장에다가 바도 있어서 좋긴 했지만, 뷰가 도심이라 별로인 거 빼고는 좋아 보였다 선베드에 누웠다가 수영을 즐기며 음료와 군것질거리를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 ㅎㅎㅎ 우린 점심을 먹으로 택시타고 바빌론스테이크 1호점으로~~~ ^^ 그랩을 이용해서 가려고 했지만 그랩에서 "I am busy"라는 문구가 자꾸 뜨면서 차를 잡을 수 없었다 호텔 직원에게 택시를 불러 달라고 요청 했다 택시 탈때는 잔돈 항상 챙겨서 타세요~~~ 우린 작은 돈이 없어서 조금 큰 돈을 냈더니 자기도 잔돈이 없어서 달러로 준다 ㅎㅎㅎ 달러로 주니 갑자기 계산이 안된다 ㅠㅠ 다낭 로얄로터스 호텔 스파 가격표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 지도Royal Lotus Hotel Danang managed by H&K hospitality 베트남 Đà Nẵng Mỹ An Royal Lotus Hotel Danang managed by H&K hospitality 주소 : 로얄로터스 호텔 4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라스트 오더 오후 8:30) #다낭여행 #로얄로터스호텔 #로얄로터스스파 #다낭마사지 #마사지 #호텔마사지 #호텔스파 #아로마마사지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