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베트남 호치민시 오피스 임대료가 급증

베트남 호치민시 2019년 1분기 부동산 시장은 오피스 임대료가 급증하는 추세

부동산 서비스 제공업체인 Savills의 보고서에 따르면 호치민시의 오피스 시장은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강한 출발을 보였다.

특히, 중앙 비즈니스 지구의 빈 사무실은 계속 줄어들고 있으며, 최근의 모든 신규 오피스의 임대가 빠르게 흡수되었다.

임대료는 전 분기 대비 2% 상승하여 2019년에도 5년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A급 사무실의 임대료는 계속해서 분기별로 2% 상승하여 5분기 동안 누적 상승률이 13%를 기록했다.

훌륭한 대규모 시설의 오피스 시장은 2019년까지 이러한 기조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206,000 평방미터의 11개 프로젝트가 온라인으로 열리고 고품질 공간에 대한 높은 수요의 요구를 충족할 것이다.

임대료는 고급 건물 및 2차 건물에서 증가할 것이다.

Savills 베트남의 상업임대 담당부서의 Từ Thị Hồng An 이사는 도시의 오피스 시장은 이제 여러 가지 상업 목적으로 성숙되었지만 임차인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임대하려는 노력으로 임대 시장을 탐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파트 시장은 2019년 1분기에 4,500개가 추가로 출시되어 전 분기에 비해38%,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하며 신규 진출이 축소되었다.

C등급은 8군 및 9군과 같은 교외지역을 중심으로 전체 시장의 85%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며 새로운 공급을 주도했다.

6,400개가 판매되어 전 분기 대비 42%, 전년 동기 대비 52% 감소했다.

1분기 흡수율은 53%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

새로운 프로젝트는 판매의 46%를 차지했으며, 8군, Tân Phú 및 Bình Tân 군과 같은 교외지역이 지배했다.

1~2개 침실이 있는 아파트는 최종 사용자와 투자 수요를 모두 충족시키면서 계속해서 인기가 높았다.

1차 출시가 제한된 수량이므로 2차 가격이 인상되고 있다.

해외 구매자의 고급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30%의 외국인 쿼터가 급속하게 채워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모든 등급에서 더 높은 가격대가 기대된다.

C등급은 계속해서 국내 수요자의 시장을 지배하고 이끌 것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