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호텔에서 절대로 현금을 도둑맞지 않는 방법 TOP3

호텔에서 현금 도난사고가 잦아서 다음의 방법을 참고하셔야 할 때가 있습니다.
믿고 자는 호텔에 도둑놈이 도사리고 있다는 사실이 혐오 스럽다 캐리어에 넣고 자물쇠 해놓는게 좋음ㅋㅋ 저는 그래서 호텔 금고에는 절대 넣지 않고 캐리어에 자물쇠 걸어서 둡니다. 캐리어를 깨부수지 않는 이상 못가져가죠. 캐리어 통째로 들고가면 CCTV로도 볼 수 있구요. 캐리어 통째로 들고가는 담 큰 직원은 없는지 자주 여행다니는데도 현금 잃어버린 적은 없습니다. 이럴거면 호텔에 금고를 왜 배치한거여 비싸게 다열고 가져갈거면 싼 돼지저금통이나 배치해두지 범인을잡아도 돌려받기힘들음 ! 카드도난한번있었는데 카드회사에서 보험처리해줌 여유있는여행할때 꼭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귀중품은 반드시 소지하고 다녀야 겠네요... 호텔도 못 믿겠네요.... 현금과 여권은 얇은 힙색에 넣어서 크로스로 맨 후 옷을 입으면 안보이고 좋아요...내몸에 붙어 있을때가 가장 안전... 노트북을 갖고 갔을때는 외출시 노트북 웹캠을 이용해서 금고방향으로 향하게 켜두고 녹화해 두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금 푼돈 아니곤 대부분 리셉션에서 카운팅 해서 호텔 금고에 넣어 두지 않나요? 대부분의 그렇게 하라고 호텔에서도 권장하고 말이죠. 캐리어자물쇠방법의 약점은 앞쪽이나 뒷목에 지퍼가 있는데 이곳을 열고 손을 밀어넣고 커터칼로 안쪽을 따서 더듬어서 지갑을 빼고 도로 넣어두면 잘모른다 여행 많이다녔지만 보통 괜찮은 호텔 에있었기땜에 사고는 없었는데 중요한 여권같은거는 방 locker 에두지만 현찰같은거는 몸에가지고 다니죠. 요새는 cash belt 라고 허리에 차고 다니는 belt 에 돈을 넣고 다니면 소매치기 당할 염려없어요. 보안테이프쓰면 내가 열을때도 자국남지않나요? ㅋㅋ궁금해서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