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망..했어요! 베트남 직원들이 모두 그만 뒀어요!


망..했어요! 베트남 직원들이 모두 그만 뒀어요! 멘붕..#베트남댁 #베트남직원 #베트남생활
AN GIA RIVERSIDE 망..했어요! 베트남 직원들이 모두 그만 뒀어요! 멘붕..#베트남댁 #베트남직원 #베트남생활 조회수 182,523회•2019. 11. 17. 3.4천 90 공유 저장 MaMa tv[마마tv_베트남댁] 구독자 2.49천명 #베트남댁 #베트남직원 #베트남생활 #베트남이민 #베트남살기 베트남 직원들이 모두 그만 뒀어요! 멘붕.. 안녕하세요. 그렇습니다. 제목 그대로에요. 너무 이친구들을 믿고 맡겼나봐요. 다 제 잘못이죠..월급도 많지 않았고..해서 아마..다른곳 면접을 보고 출근을 해야해서 급하게 그만둔듯 해요. 하지만 저는 이런 상황이 많이 익숙하답니다. 천천히 또 뽑고 교육하고 다시 재정비 하고 실수하지 않도록 잘 해야죠^^ 어느 나라든 직원들 관리가 제일 힘든데 이곳은 사회주의 습성들이 너무 많아서 좀 엄하게 무섭게 해야한다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그일을 베트남 매니저가 하게 하면 더 좋구요. 저도 베트남 사람은 베트남 사람이 관리하게 하면 잘한다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거든요. 아무튼 영상의 내용이 많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여행/이벤트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