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Forbes] 베트남 중부 최고의 스쿠버 다이빙 추천지 고래섬

미국의 잡지 포브스(Forbes)가 "꼭 방문해야하는 다이빙 목적지 톱10"에 베트남 중부 캉화(Khanh Hoa)省에 위치한 "혼옹(Hon Ong, 일명 고래)섬"이 선정됐다.


잡지에서는 "특별히 헌옹(Hon Ong)섬은 연중 평균 수온 약 28℃을 유지하고 있으며, 무성한 부드러운 산호초에 숨겨져있는 보석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으로 드리프트 다이빙에 훨씬 흥미를 더해준다."라고 언급했다.


베트남 중부의 유명한 관광 도시인 냐짱에서 약 100Km 떨어진 반퐁베이(Van Phong Bay)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일명 고래섬으로 불리는 혼옹(Hon Ong)섬은 이미 베트남에서 스쿠버다이빙, 카약 및 스노클링으로도 유명한 장소 중 하나로 알려졌다.

"고래섬"이라는 이름은 매년 4월과 7월 사이에 큰 크릴 새우와 플랑크톤을 먹기위해 고래와 상어들이 군도로 몰려들면서 이런 이름을 갖게되었다고 포브스는 언급했다.

이 섬에는 거주하는 주민들이 없어서 자연 그대로를 유지하고있다.


고래섬에는 베트남계 프랑스인 부부가 소유한 "고래섬 리조트(Whale Island Resort)"가 유일한 숙박지로 온라인을 통해 예약도 가능하다.

혼옹섬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캉화성에 위치한 담몬(Đầm Môn) 부두에서 하루 두 번 (11시 / 13시) 운항하는 리조트 보트(La Baleine)를 타고 약 15~20분 정도 들어가면 섬에 도착할 수 있다고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