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추워진 하노이 검강검진 증가

기온이 갑자기 떨어진 후, 하노이의 많은 사람들은 호흡기 질환으로 인해 병원을 찾는다.
11월의 마지막 날에, 하노이는 섭씨 10도를 기록했다. 

낮에는 덥고 저녁에 비가 오고 찬 바람이 부는 날씨를 경험했다. 
 기온이 섭씨 12-14도인 비가 오고 추운 날씨는 사람들의 건강에 많은 위험을 계속해서 가져온다. 

가까운 미래에 진료소를 방문하는 환자의 수가 증가할 것이다. 
베트남-소(XO) 우호병원(하노이) 원장이 지적한 바와 같이 하노이의 날씨가 크게 바뀐 지 하루 만에 검사를 받으러 오는 노인 환자들이 상대적으로 많았다. 진찰을 받기 위해 진찰실 일부 객실은 거의 만원이었다.
검사를 기다리는 환자인 NVT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침에는 여기 사람들의 수가 훨씬 더 많다. 대부분 저항력이 낮은 노인 남녀들이다." 응우옌티투항 박사는 현재의 날씨 변화는 당분간 진료소를 찾는 환자의 수가 확실히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온도 변화로 인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의 수는 아직 증가하지 않았다. 비와 함께 날씨가 너무 빨리 변하기 때문인데, 이 역시 예방책이지만 환자들이 외출을 두려워하기도 한다. 반면에, 이러한 조건들은 증상들이 더 명확해지는데 시간이 걸린다. 

 "증상이 명확하게 나타나기 전에, 충분히 큰 변화를 보지 못한 환자들은 여전히 적응하고 견디려고 노력할 것이다."라고 항 박사는 말했다. 이 전문가는 또한 이런 날씨에 가장 위험한 그룹은 노인과 어린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하지만 젊고 건강한 사람들은 여전히 특정한 건강상의 위험에 직면해 있다. "여러 가지 원인이 있지만, 최근 몇 년간 환경오염 문제가 인간의 저항에 큰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다. 

반면 현재의 질병 패턴도 많이 달라졌다. 젊은 사람들은 집단이거나 주관적이다" 라고 그녀가 설명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