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장난감 제국 '팝마트' 바나힐 입성

국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트 토이' 장난감 브랜드 중 하나인 팝마트(POP MART)가 예술적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함께 선월드 바나힐(다낭)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DC 코믹스, 해리포터, 디즈니 프린세스, 미니언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90개 이상의 저작권을 소유하고 유명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가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POP MART는 전 세계적으로 예술에 대한 취향과 사랑을 지닌 젊은이들을 위한 "브랜드 토이" 브랜드이다.
베트남에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팝마트는 아직 이 세계적인 브랜드를 소개하고 선보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나 지점을 설립하지 못했다.

따라서 올여름 선월드 바나힐(Sun World Ba Na Hills - 다낭)에서 열리는 첫 번째 팝마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벤트는 고객들이 14년 전통의 독창적인 가치를 발견하고 이 브랜드의 글로벌 명성에 기여하는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바나에 명품 장난감을 선보임으로써 베트남 팝마트 팬들을 만족시키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한계를 뛰어넘는 예술적 창의성 및 건축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유명한 관광지인 선월드 바나힐의 매력을 더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바나힐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으며 넓은 공간과 인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선월드 바나힐의 팝마트는 예술과 문화에 대한 발견의 여정을 선사한다.

매장의 디자인은 고풍스러운 프랑스 마을의 독특한 문화와 예술적 특징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나힐의 팝마트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은 마치 미니어처 미술관과 같으며, 구석구석 스토리가 있고 전시된 작품 하나하나가 탐험을 기다리는 독특한 예술품이다.
매장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방문객들은 팝마트 세계의 다양한 면을 표현하는 수많은 색상과 모양에 매료된다. 그리고 몰리, 스컬팬더,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히로노 등 사랑스러운 캐릭터부터 인기 있는 창의적인 작품까지 독특한 예술적 디자인의 세계에 빠져들게 된다.
선월드 바나힐의 이사인 응웬람안(Nguyễn Lâm An)은 팝마트와 선월드 바나힐의 흥미로운 협업에 대한 이해를 공유하며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상과 일치하는 점을 강조한다. 바로 방문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끊임없는 창의성과 열망이다.

안 이사는 “선월드 바나힐에 팝마트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열면서 바나를 찾는 방문객들은 15년 동안 선월드 바나힐이 추구해온 고급스럽고 독특한 가치와 조화를 이루는 창의적인 게임 아트 세계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조만간 다른 적절한 국제 브랜드들이 바나에 모여 방문객들에게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진정으로 수준 높고 만족스러운 '멀티인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선월드 바나힐은 2009년 운영 이후 동화 속 나라 같은 아름다운 풍경과 낮과 밤의 체험이 가득한 동화의 세계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로맨틱한 프랑스 마을, 그림 같은 꽃밭, 매혹적인 미니 쇼, 성대한 축제, 웅장한 건축 구조물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선월드 바나힐은 상징적인 골든 브릿지 외에도 루나 캐슬, 이클립스 광장, 타임 게이트, 헬리오스 폭포 등 방문객들을 끊임없이 놀라게 하는 새로운 세계적 수준의 구조물과 상품들을 소유하고 있다.

팝마트와 선월드 바나힐의 흥미로 협업은 이 세계적인 장난감 브랜드가 베트남에 처음 등장한 것을 기념한다. 또한 팝마트가 글로벌 테마파크와 제휴한 첫 번째 사례이기도 하다.

이를 계기로 선월드 바나힐은 2024년 4월부터 9월까지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최대 40%의 전례 없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트남 관광의 자랑' 경기 부양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최저 55만동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방문객들은 세계 최고의 상징적인 관광지에서 흥미진진한 발견의 여행을 경험하고 베트남의 프리미엄 장난감 브랜드 팝마트의 독특한 제품을 쇼핑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