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베트남 람동 지역, 49억 달러 신규 투자 유치

베트남 중부 고원 지역 람동에서 49억 달러의 신규 투자가 유치되었습니다.

람동성 지도자들이 투자자들에게 투자등록증과 원칙적 승인서를 수여했다

이 투자는 총 등록 자본금이 125조 동 (약 49억 1천만 달러)에 달하는 12개 프로젝트에 원칙적인 승인, 투자 등록 증명서 및 양해각서를 수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1년부터 2030년까지의 마스터플랜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주요 투자 분야로는 인프라, 관광, 농업 및 부동산이 포함됩니다.

Bac A Group, Phuong Trang Group, Deo Ca Group 및 국립 광산 그룹 Vinacomin과 같은 주요 투자자들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단키아-수오이방 국가 관광 지역, 떤푸-바오록 고속도로, 바오록-리엔꾸옹 고속도로, 나짱-리엔꾸옹 고속도로, 리엔꾸옹 공항 업그레이드 및 확장 등이 주요 프로젝트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크사이트 및 알루미늄 가공 공장 단지, 달랏 첨단 농업 단지, 리엔꾸옹프렌도시 지역, 동부 달랏 도시 지역, 서부 달랏 도시 지역, 푸빈 산업 단지, 덕쫑 지구 및 바오락 타운의 건식 항만 프로젝트도 추진될 예정입니다.

람동성은 2030년까지 1인당 지역 GDP를 1억 7천만 동 (약 6,680 달러)로 향상시키기 위해 교통 인프라 개발과 지속 가능한 도시 시스템 구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또한 리엔꾸옹 공항을 중부 고원 지역에서 처음으로 국제공항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계획을 발표하여 관광 산업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