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비엣젯항공 냐짱-부산 증편, 항공권 50% 할인

비엣젯항공은 활기찬 여름 시즌을 맞아 2024년 7월 19일부터 냐짱과 부산 간 항공편 운항 횟수를 두 배로 늘려 매력적인 프로모션으로 한국과 베트남의 주요 도시 간 여행 옵션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베트남 저비용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부산-냐짱 노선을 주1회에서 2회로 증편운항한다. 현지에서 ‘동해의 진주’라고 불리는 냐짱시는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이자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해안관광도시중 하나로 연중 온화한 날씨와 함께 끝없이 펼쳐진 해변, 매력적인 관광명소로 국내외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번 증편으로 베트남과 한국을 오가는 비엣젯 항공편은 하루 42편으로 늘어날 예정이며, 냐짱에서 부산으로 가는 신규 항공편은 오전 1시 50분에 출발하여 오전 8시 30분에 김해국제공항(부산)에 도착하며, 김해국제공항(부산)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오전 10시에 출발하여 오후 12시 40분에 냐짱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승객들은 지금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매주 금요일 0동 항공권으로 냐짱에서 부산 및 기타 비엣젯항공 국제선 노선을 쉽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엣젯은 베트남 국내선 네트워크에서 140만 좌석을 늘리고 하노이-시드니/멜버른(호주), 하노이-히로시마(일본), 푸꾸옥-카오슝/타이중(대만, 중국) 등 많은 국제 노선을 새로 취항했습니다.

스카이보스와 비즈니스 항공권은 50% 할인되며, 비행 중에는 친환경 건강식과 신선한 따뜻한 기내식이 제공됩니다.

무료 스카이케어 여행 보험과 24시간 글로벌 의료 및 여행 지원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올 여름 비엣젯을 이용하는 승객은 포인트를 적립하고 비엣젯 스카이조이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선물을 교환하며 최대 60억동 상당의 행운권 추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금 및 수수료는 별도로 적용되며 공휴일 및 특정 기간에는 해당 프로모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