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 중국 자동차 브랜드 대거 유입
베트남 자동차 시장에서 중국 자동차 브랜드가 대거 진출하고 있는 것은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평균 소득 상승으로 인한 자동차 수요 증가와 함께, Omoda, Jaecoo, BYD, Haval and Lynk & Co.와 같은 중국 브랜드가 시장을 공격적으로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제조업체는 베트남 전역에 쇼룸과 대리점을 빠르게 설립하고 있으며, BYD는 2024년 중반까지 50개의 전시장을 열 계획이며, Haval은 올해 25~30개의 대리점을 확보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확장은 기존 글로벌 브랜드의 접근 방식과 대조적입니다.
중국 브랜드는 베트남 생산 시설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Omoda와 Jaecoo는 타이빈(Thái Bình)성에서 연간 20만 대의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가동할 예정입니다.
BYD도 베트남에 자동차 공장 건설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중국 브랜드는 가솔린 모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순수 전기차(BEV) 등 다양한 차량을 선보이며, 베트남 시장의 다양한 세그먼트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자동차 시장은 중국 브랜드의 진출로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평균 소득이 증가하면서 오토바이에서 자동차화 단계에 접어든 베트남의 자동차 수요 증가를 노리고 오모다, 재쿠, BYD, 하발엔 링크앤코와 같은 중국 브랜드가 공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이들 제조업체는 베트남 전역에 쇼룸과 대리점을 빠르게 설립하고 있으며, 생산 시설에도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은 기존 글로벌 브랜드의 접근 방식과 대조적이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베트남 시장의 다양한 세그먼트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평균 소득 상승으로 인한 자동차 수요 증가와 함께, Omoda, Jaecoo, BYD, Haval and Lynk & Co.와 같은 중국 브랜드가 시장을 공격적으로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제조업체는 베트남 전역에 쇼룸과 대리점을 빠르게 설립하고 있으며, BYD는 2024년 중반까지 50개의 전시장을 열 계획이며, Haval은 올해 25~30개의 대리점을 확보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확장은 기존 글로벌 브랜드의 접근 방식과 대조적입니다.
중국 브랜드는 베트남 생산 시설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Omoda와 Jaecoo는 타이빈(Thái Bình)성에서 연간 20만 대의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가동할 예정입니다.
BYD도 베트남에 자동차 공장 건설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중국 브랜드는 가솔린 모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순수 전기차(BEV) 등 다양한 차량을 선보이며, 베트남 시장의 다양한 세그먼트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자동차 시장은 중국 브랜드의 진출로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평균 소득이 증가하면서 오토바이에서 자동차화 단계에 접어든 베트남의 자동차 수요 증가를 노리고 오모다, 재쿠, BYD, 하발엔 링크앤코와 같은 중국 브랜드가 공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이들 제조업체는 베트남 전역에 쇼룸과 대리점을 빠르게 설립하고 있으며, 생산 시설에도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은 기존 글로벌 브랜드의 접근 방식과 대조적이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베트남 시장의 다양한 세그먼트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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