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바리아붕따우 남부 지역의 어업 규제 강화

바리아붕따우(Bà Rịa–Vũng Tàu) 남부 지방에서 불법어업 근절을 위한 노력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바리아붕따우 국경 경비대가 바다에서 작업하는 어부들에게 법적 규정을 알리기 위해 전단지를 배포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든 등록 어선의 데이터가 국가 어업 데이터베이스(Vnfishbase)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불법, 무보고 및 무규제(IUU) 어업 단속을 강화하고 있으며, 최고인민법원 판사 위원회의 결의안 제04/2024/NQ/HDTP에 따라 작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선박들은 "3개 번호"(등록 없음, 시험 없음, 면허 없음)로 임시 등록을 받고 있으며, 길이 15m 이상 어선의 선박감시시스템(VMS) 장치 설치율은 97.15%에 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VMS를 통해 어선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바다에서 연결이 끊어진 선박과 외국 해역을 침범하는 해상 어업에 관여할 위험이 높은 선박의 목록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2023년 초부터 올해 6월 말까지, 10일 이상 해상에서 VMS 연결이 끊어진 어선 207건 중 205건을 적발하여 처리했습니다.

해당 지역은 여전히 외국 해역을 침범할 위험이 있으며, VMS를 분리하는 어선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방 인민법원 대표들은 IUU(불법 불법 어업) 관행의 범죄화에 관한 형법 규정 시행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결의안 제04/2024/NQ/HDTP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은 유럽 위원회의 권고안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른 해안 도시 및 지방과 협력하여 IUU 어업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국제어업관리 분야에서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확대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