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성공적인 혁신과 팝업 전략
베트남의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매출 2000억 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몰은 올해 1월에 10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달 누적 매출로 2000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40대 이하 인구 비중이 60%인 베트남 인구 구조를 고려하여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유치했습니다.
자라,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망고 등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를 동시에 보유한 유일한 점포로 주목받았습니다.
또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성공적으로 시행한 '한국식 팝업' 스타일을 하노이에도 적용하여 샤넬 뷰티, 디올 뷰티 등 럭셔리 브랜드의 팝업을 개최했습니다.
이와 함께 '몰캉스(몰+바캉스)' 전략을 통해 여름방학과 휴가 기간에는 쇼핑 최적 온도를 유지하며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지역민과 광역 상권 고객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베트남을 대표하는 복합 쇼핑몰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몰은 올해 1월에 10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달 누적 매출로 2000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40대 이하 인구 비중이 60%인 베트남 인구 구조를 고려하여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유치했습니다.
자라,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망고 등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를 동시에 보유한 유일한 점포로 주목받았습니다.
또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성공적으로 시행한 '한국식 팝업' 스타일을 하노이에도 적용하여 샤넬 뷰티, 디올 뷰티 등 럭셔리 브랜드의 팝업을 개최했습니다.
이와 함께 '몰캉스(몰+바캉스)' 전략을 통해 여름방학과 휴가 기간에는 쇼핑 최적 온도를 유지하며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지역민과 광역 상권 고객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베트남을 대표하는 복합 쇼핑몰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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