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푸미흥과 남사이공 국제학교(SSIS): 건축 허가 논란

푸미흥은 남사이공 국제학교(SSIS)에 무허가로 건물을 지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호치민시 투자건설관리위원회의 결론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22년까지 푸미훙개발유한공사는 남사이공 국제학교에 총면적 1만㎡에 가까운 2개 블록 A3, A6를 건설했습니다.

이 공사는 건축허가 없이 진행되었으며, 환경 보호법 개정으로 인해 건축 허가가 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처음에 약 4500㎡를 건설했을 때 위반했으나 벌금을 납부하고 면허를 발급받아 건설을 계속했습니다.

남사이공국제학교(SSIS)는 호치민시 7구역에 위치하며, 유아 3학년부터 12학년까지 약 1,000명의 학생들을 수용하는 국제학교입니다.

푸미흥은 제1 기능 구역인 푸미흥(Phu My Hung) 도시 지역만 시행했으며, 나머지 4개 기능 구역은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투자 허가서에 따르면 푸미흥 시가지는 총 면적이 900헥타르에 가까운 5개 기능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응우옌반린 도로에 대해 부사장은 회사가 전체 노선을 완료했으며 현재도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 및 유지 관리 중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투자 허가서에 따르면 푸미흥 시가지는 호치민시가 관리하는 공유지를 포함해 총 면적이 900헥타르에 가까운 5개 기능지구가 포함돼 있습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