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베트남인이 올해 가장 많이 찾은 관광지 붕따우, 판티엣

글로벌 여행플랫폼 아고다(Agoda)가 최근 발표한 ‘베트남 여름 인기여행지 5선’에 따르면 올여름 가장 많은 베트남인들의 선택을 받은 현지 여행지로는 붕따우시가 꼽혔고, 뒤이어 판티엣시(Phan Thiet), 달랏시(Da Lat), 냐짱시(Nha Trang), 다낭시(Da Nang)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붕따우시(Vung Tau)는 호치민시에서 약 1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아름다운 해변과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붕따우의 몇곳을 추천드리면

🏖️백 비치(Back Beach):
붕따우시의 아름다운 백 비치는 3km 길이로, 그늘 아래에서 음료를 즐기며 하루를 보낼 만큼 매력적입니다.
고급 호텔, 레스토랑 및 비치 클럽이 이곳을 둘러싸고 있으며, 해변에서 우산을 빌릴 수 있습니다.

🏖️빅 마운틴(Villa Blanche):
빅 마운틴 정상까지 30분 도보로 올라가면 붕따우시와 연안의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간에는 빌라 블랑쉬(Villa Blanche)를 방문해 지역 문화 유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 체험:
신선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이 특징입니다. 스팅레이와 새싹 대나무를 사용한 뜨끈한 핫팟이나 바삭한 바인 코트(bánh khọt)를 맛보세요. 후식으로는 신선한 해산물을 즐겨보세요.

🏖️예수상(Christ the King Statue):
1974년에 세워진 붕따우시의 유명한 예수 그리스도 동상은 높이 32m로, 정상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벤 딘 어부마을(Ben Dinh fishing village):
도시에서 짧은 거리에 위치한 벤 딘은 어부와 그 가족들이 주로 사는 곳입니다.
어부들의 다양한 색상의 배들이 해변에 정박되어 있으며, 매일 아침 일어나는 낚시 장면을 관찰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혼 바(Hon Ba):
백 비치 끝에 위치한 혼 바는 저조 시간에만 접근할 수 있는 작은 섬입니다.
저조 시간에는 바위와 자갈 위를 건너 혼 바로 이동하여 조개껍질을 찾거나 미어 바 신사당(Mieu Ba temple)에서 기도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남부지방에서 많은 행락객들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죠.

또한 중남부 빈투언성(Binh Thuan)의 판티엣시(Phan Thiet)는 소규모 어촌인 피싱비리지와 사막을 연상시키는 레드샌드(Red Sand Dunes)과 화이트샌드(White Sand Dunes) 등 해안지역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지난해 판티엣-저우저이(Dau Giay) 고속도로 개통 이후 호치민시에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었다고 합니다.

폭염이 절정에 달했던 지난 4월에는 아고다 내에서 베트남 여행지 검색량이 전년 대비 12% 급증했다고 하네요.

여름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께서는 붕따우와 판티엣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은 한국사람 구경하러 많이 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